제목 미즈노골프 어패럴
간략설명 하이브리드 스웨터 출시
작성자
작성일자 2021-04-05

 

미즈노골프 어패럴, 하이브리드 스웨터 출시
 

_ 필드의 계절, 지금 딱 필요한 하이브리드 스웨터
_ 니트와 저지 소재 믹스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아이템



<사진: 미즈노골프 어패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스윙의 집중력을 높여 줄, FG라인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스웨터를 출시했다.

 

 스웨터 몸판과 소매 부분에 저지 원단을 믹스한 하이브리드 스웨터는 가벼운 착용감과 탄력적인 텐션으로 스윙 시 몸의 움직임이 편안하다. 또한 제니얼(Xennials) 세대 골퍼들이 선호하는 모던한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배치는 필드 위, 세련된 스타일까지 보장한다. 소재와 컬러의 믹스는 이너 웨어 위에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 한 듯한 효과를 주며, 가슴과 소매 부분의 라인 포인트와 반 폴라 형태의 모크넥은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다. 여성용 스웨터의 경우, 소매는 물론 니트 밑단으로 내려오는 저지 원단이 마치 크롭 베스트를 입은 듯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재킷은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곳곳에 미즈노골프 어패럴만의 디테일이 숨어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등판에는 수입 기능성 원사인아모사(AMOSA)’ 니트 패널 패치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으로 스윙 시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하도록 도와주며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넥과 지퍼 라인 전체를 감싸주는 접밴드 처리로 깔끔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3M의 리플렉티브 라인 디테일은 야간 라운딩을 위해 시인성과 안정성까지 고려했다.

 

브랜드 관계자는니트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촉과 저지 원단의 가볍고 편안함이 믹스된 하이브리드 스웨터는 요즘 같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움직임에 완벽한 자유를 선사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이브리드 스웨터와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