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미즈노골프 어패럴
간략설명 여름을 닮은 컬러, 미즈노골프 어패럴 펀치 라임 컬렉션 출시
작성자
작성일자 2021-07-12


 

여름을 닮은 컬러, 미즈노골프 어패럴 펀치 라임 컬렉션 출시



 

_ 필드 위,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라임 그린 컬러의 매력


 

_ 화사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무드로 그린 위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로 제격


 



 

<사진: 미즈노골프 어패럴>

한결 가볍고 심플해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에 힘을 실어보자. 미즈노골프 어패럴에서는 필드 위,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위한 펀치 라임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라임 컬러가 이번 시즌, 키 컬러로 급부상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펀치 라임 컬렉션은 화사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무드로 그린 위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남성용 폴로 셔츠는 라임 그린 컬러와 라이트 그레이의 세련된 조합이 매력적이다. 전체적으로 라임 그린 컬러의 화사함이 돋보이지만 간결한 디자인과 카라와 허리 옆선 등에 그레이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평소 무채색을 즐겨 입는 남성 골퍼들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흡한속건 소재로 한여름에도 빈틈없는 쾌적함을 제공한다. 일상에서는 데님이나 치노 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다.



 

심플한 디자인과 산뜻한 라임 그린 컬러의 여성용 티셔츠는 골퍼가 아니더라도 입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입는 순간 피부를 한층 화사하고 생기 있어 보이게 하며 어깨 밑으로 살짝 떨어지는 다운 숄더 디자인은 팔이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티셔츠와 세트로 구성된 스카프는 목에 두르거나 헤어밴드, 팔찌, 가방 등의 포인트 액세서리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어서커 소재의 조직감을 고스란히 살려 더욱 시원해 보이며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라운딩 내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매번 입는 골프복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라임 컬러로 필드 위 밝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을 제안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