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우알롱
간략설명 보호 종료 청소년들을 위한 의류 기부 진행
작성자
작성일자 2021-07-27

 

우알롱, 보호 종료 청소년들을 위한 의류 기부 진행

_굿닥터 네트워크와 협업해 의류 300벌 기부

_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다양한 기부 예정




<사진 출처 - 우알롱>


패션 브랜드 우알롱이 굿닥터 네트웍스를 통해 보호 청소년들을 위한 의류 300벌을 기부했다.

보호소에 있는 청소년들은 만 18세가 되면 의무적으로 보호소를 퇴소해야 한다. 민법상 미성년인 보호 종료 청소년들은 홀로 세상에 나와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알롱은 이러한 보호 종료 청소년들을 위해 의류 300벌을 기부하고 이 제품들은 굿닥터 네트웍스와 연계된 보육원을 통해 해당 청소년들에게 매칭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굿닥터 네트웍스는 현재 보육원 20여 곳, 아이들 1000여 명을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비정기적, 특정적으로 물품을 후원을 진행하는 단체이다.

우알롱의 관계자는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의류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이 작은 의류를 기부하는 것이지만 이를 통해 함께 공감하고 동참하는 선한 영향력을 나누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알롱은 지난 4월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의류 기부를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프로듀서, 래퍼, DJ, 댄서 등 코로나19로 설 수 있는 무대가 사라진 영 아티스트들을 위한 ‘Who is Next”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우알롱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크고 작은 기부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