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시야쥬
간략설명 시야쥬, 신세계 센텀시티에 3주간 팝업스토어 진행
작성자
작성일자 2024-01-02

시야쥬, 신세계 센텀시티에 3주간 팝업스토어 진행

_시야쥬의 시그니처 패딩, 와이드 팬츠, 니트 등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한자리에

_최대 70% 할인과 양말, 캘린더, 부클 비니, 텀블러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

_2024년에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야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지속 제공 예정

 



<사진 제공 - 시야쥬>


어떤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12월 14일부터 3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야쥬는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동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변화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뛰어난 퀄리티와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라인업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이주명과 함께 한 다양한 컬렉션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4층,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시야쥬의 인기 아이템과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23FW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덕 다운’ 패딩 라인을 비롯해 여유로운 핏과 세련된 멋으로 누적 판매량 6만장을 돌파한 ‘와이드 슬랙스’,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니트류 등을 중심으로 코트와 후드 집업, 스웻셔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최대 70% 할인과 인스타그램 피드 업로드 시 5%를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2024 캘린더와 양말, 부클 비니, 텀블러 등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에 이은 2023년 네 번째 팝업스토어로 고객들 니즈와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올해는 고객 간담회와 토크 콘서트 등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유의미한 한 해를 보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시야쥬만의 색을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2월 14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시야쥬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