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콘래드 서울
간략설명 콘래드 서울, 가정의 달을 맞아 블룸 유어 데이 패키지 운영
작성자
작성일자 2022-05-09

콘래드 서울, 가정의 달을 맞아 블룸 유어 데이 패키지 운영

_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티 타임 패키지
_ 투고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애프터눈 티세트, 16종의 4단 디저트 타워로 제공


 


<사진 제공: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블룸 유어 데이(Bloom Your Day) 패키지를 운영한다.


 

블룸 유어 데이(Bloom Your Day) 패키지는 사랑이 피어나는 5, 엄마와 딸의 소중한 시간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을 포함해 벚꽃차 1, 임페리얼 포슬린 골든에징 티세트, 애프터눈티 투고(To-go) 세트로 구성됐다.



 

티타임을 더욱 향긋하게 해줄 티는 찻잔 위에 피어나는 벚꽃과 함께 향기롭고 아늑한 휴식시간을 만끽할 있는 벚꽃차로 준비됐다. 여기에 완벽한 티타임을 위한 임페리얼 포슬린 골든에징 티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흰색 바탕에 심플한 금색 테두리 디테일로 우아함과 섬세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애프터눈티 투고 세트는 콘래드 서울의 페스트리 셰프가 만든 16종의 디저트를 4 타워로 제공한다. 베어무는 순간 녹아내리는 조각 케이크부터 가득 달콤함을 선사하는 마카롱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있다. 10G 카페에서 투고 서비스로 이용 가능해 객실뿐만 아니라 야외에서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있다.   



 

블룸 유어 데이(Bloom Your Day) 패키지는 6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은 콘래드 서울 객실 예약과를 통해 가능하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