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인사일런스, ‘프로젝트 성수’ 캠페인 성황리 종료
간략설명 인사일런스, ‘프로젝트 성수’ 캠페인 성황리 종료
작성자
작성일자 2021-11-04

인사일런스, ‘프로젝트 성수캠페인 성황리 종료

_ 서울 성수동 기반의 17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 기부 프로젝트

_보호 종료 아동들을 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_향후에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진행 예정


 

<사진제공: 인사일런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대표 김수민, 이휘재)와 성수동에 위치한 17개 브랜드가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젝트 성수(PROJECT SEOUNGSU)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올해 4월부터 시작된 프로젝트 성수는 보호 종료 아동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성수동의 17개 브랜드가 공동으로 기획하였으며, 인사일런스가 제작한 티셔츠를 인사일런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티셔츠는 414일부터 831일까지 판매되었으며, 930일까지는 티셔츠의 케어라벨을 잘라 17개 브랜드의 오프라인 샵을 방문하면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인사일런스와 성수동의 센터커피, CO.190, 유이라, 팩피, 페넥, 프라이데이무브먼트, 하프커피, 마지셔우드, 맛차차, 밀도, 메쉬커피, 모멘토브루어스, 온더, 오소이, 빅토리아베이커리, 위드플랜츠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인사일런스는 최근 17개의 브랜드를 대표해 이번 프로젝트의 수익금 1500만원 전액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으며, 기부금은 성동구 지역내 보호 종료 아동들의 생활비와 직업 훈련비용 등의 자립정착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미 기부금을 받은 학생에게 감사의 편지를 받았다고 전한 인사일런스 관계자는 보호 종료 아동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어 뜻깊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보호 종료 아동들을 비롯해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