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킬리안
간략설명 킬리안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데이 셀렉션
작성자
작성일자 2021-03-23


 

 킬리안이 제안하는 발렌타인 데이 셀렉션

 



 

이번 발렌타인 데이, 연인이 머무는 공간의 공기마저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킬리안의 두 가지 향수를 소개합니다.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 - 순수한 첫인상과 달리 숨겨진 도발적인 매력이 특징인 향 킬리안의 시그니처 향수인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은 바람에 흩날리는 감미로운 꽃의 향을 담았습니다.  


 

아담과 이브가 선악과를 먹고 원죄를 짓게 되는 이야기를 모티브로 탄생한 이 향은 우리 안의 가장 비밀스런 욕망들을 꺼내어 금지된 놀이를 약속합니다.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은 살구의 달콤함으로 시작해 마치 천 개의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듯 감미로운 플로럴 향으로 유혹적인 무드를 표현합니다.


 

순수한 느낌의 오스만투스와 메이 드 로즈, 관능적인 튜베로즈, 수선화, 자스민이 뒤섞여 부드러우면서 동시에 강렬합니다.


 

실크 가운처럼 몸에 걸치면 섹시한 인상을 배가시켜줄 향수입니다.
 


 

블랙 팬텀, 메멘토 모리 – 고급스럽고 묵직한 남자의 인상을 선물하는 향 ‘블랙 팬텀, 메멘토 모리’는 ‘오페라의 유령’을 닮아 어둡고 위험한 느낌입니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빠진 주인공을 상상하며 만든 이 향은 꿈결같이 환상적인 구어먼드 우디 향취를 만끽할 수 있게 합니다.  

‘블랙 팬텀, 메멘토 모리’의 깊은 커피 향과 달콤한 럼 앱솔루트의 충돌은 강렬한 첫인상을 남깁니다.


 

베티버 에센스의 따스한 향이 커피 앱솔루트의 쌉싸래한 커피 향을 진하게 부각시켜주며, 샌달우드와 사탕수수의 다크하고 크리미한 향이 어우러져 관능적인 잔향을 남깁니다.
 

완벽하게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 보틀, 상대방의 마음을 여는 열쇠라는 의미의 K 각인이 새겨진 킬리안 향수는 연인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마치 윙크를 하듯 은밀하고 장난스럽게 연인을 유혹할 수 있는 킬리안의 두 가지 향수를 만나보세요.


 

Logo

Start typing and press enter!